제목 | GC녹십자, ‘제 1회 노발락 랜선 토크콘서트’ 성료 |
---|---|
등록일 | 2020-11-28 |
첨부파일 |
|
내용 | ▶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임산부 100명 초대해 첫 번째 화상토크콘서트 개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28일 프리미엄 분유 ‘노발락’의 제 1회 랜선 토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노발락은 GC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의 화상토크콘서트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임산부 100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노발락 공식 유튜브 ‘발락 TV’에서 생중계되어 많은 예비맘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 1부에는 박해련 전 여성병원 간호과장이 ‘신생아 목욕하기’라는 주제로 신생아 목욕을 위한 이론적 설명 및 주의사항을 소개됐다. 강의 후 2부에서는 실제로 신생아 목욕 시뮬레이션을 체험해보는 시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추첨도 진행됐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로 인해 산모교실 등 예비맘들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줄어든 상황”이라며 “예비맘들이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발락 시리즈’는 프리미엄 유아식인 ‘노발락 골드’를 포함해 일반 분유인 노발락 ‘stage1ㆍ’‘stage2’, 묽은 변을 보는 아기에게 도움을 주는 ‘노발락AD’, 배앓이로 힘들어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C’, 자주 토하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AR’, 단단한 변을 보는 아기를 위한 ‘노발락IT’ 등 총 9가지로 구성돼있다. <끝> |
번호 | 등록일 | 제목 | 첨부파일 | 조회수 |
---|---|---|---|---|
1606 | 2024-04-23 | GC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美 FDA IND 신청 | 19 | |
1605 | 2024-04-17 | GC녹십자, ‘세계 혈우인의 날’ 맞아 사내 캠페인 진행 | 33 | |
1604 | 2024-04-05 | GC녹십자,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신규 TV 광고 온에어 | 50 | |
1603 | 2024-03-19 | GC녹십자, 가족사와 함께 ‘사랑의 헌혈’ 행사 진행 | 106 | |
1602 | 2024-03-18 | GC녹십자,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혈우병 환아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 진행 | 73 | |
1601 | 2024-03-05 | GC녹십자, 3세대 항히스타민제 ‘알러젯 연질캡슐’ 출시 | 95 | |
1600 | 2024-02-28 | 국내 최초 미국에 진출한 혈액제제 GC녹십자 ‘알리글로’ “품질 경쟁력·차별화 서비스 앞세워 美시장 빠른 침투... 5년내 3억불 목표” | 56 | |
1599 | 2024-02-27 | GC녹십자 ‘알리글로’, 대한민국신약개발 부문 ‘대상’ 수상 | 72 | |
1598 | 2024-02-13 | GC녹십자, 마성훈 R&D부문 RED본부장 영입 | 70 | |
1597 | 2024-02-13 | GC녹십자, 세계심포지엄에서 리소좀축적질환 관련 치료제 개발 동향 발표 | 92 |